본문 바로가기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수도권 전시 공연 문화시설 무료 할인 정보

제이팸스 2021. 10. 27.

위드코로나-문화가있는날-전시-공연-문화시설-무료-할인-정보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문화시설 무료로 이용하시고 한 달을 즐겁게 만드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수도권 문화시설 전시 공연 무료 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수도권 전시 공연 문화시설 무료 할인 정보

10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 17:00~21:00에는 전국 영화관에서 할인된 가격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고, 전국 주요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도 가을이 맞아 준비한 알찬 특강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국립자연휴양림은 입장료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전국 주요 도서관 '대출 두배로 데이'에는 평소의 두 배로 책을 빌릴 수 있죠.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빌려 자연휴양림의 단풍을 벗 삼아 느긋한 가을을 즐겨 보는 것도 좋겠네요.

위드코로나 문화·체육·관광 소비할인권 쿠폰 신청 사용 정보

 

위드코로나 문화·체육·관광 소비할인권 쿠폰 신청 사용 정보

위드코로나 문화·체육·관광 소비할인권 쿠폰 신청 사용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문화·체육·관광 소비할인권 11월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1년만에 재개하는 위드코로나 문화·체육·관광 소비할인

docu4me.tistory.com

공연 <뮤지컬 '멸화군'> / 대학로 TOM - 10.27.(수) 20:00

뮤지컬 <멸화군>은 조선시대 소방관들이 한양 연쇄 방화 사건의 범인을 쫓는 사극 범죄 뮤지컬이에요. 멸화군은 조선 세조 13년에 화재 감시와 소방 업무를 담당했던 우리나라 최초의 전문 소방대죠. 이야기를 끌고 가는 세 인물은 멸화군의 대장인 중림과 멸화군의 신입인 천수, 아버지의 유지에 따라 급수비가 된 비운의 여인 연화, 이렇게 세 사람인데요.

의문의 연쇄 방화범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이 세 인물은 자신의 사명을 지키고 꿈꿨던 희망도 찾을 수 있을까요? 10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으니 예매를 서두르세요.

위드코로나 헬스장 영화관 외식 할인 정보

 

위드코로나 헬스장 영화관 외식 할인 정보

위드코로나 헬스장 영화관 외식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위드코로나 헬스장 영화관 외식 할인 정보 위드코로나 헬스장 영화관 외식 할인 정보에 대해 정부가 다음 달 초 '단계적 일상

docu4me.tistory.com

공연 <오늘도 무사히 II - 릴보이, 자메즈, 맥대디, 스카이민혁> /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 - 10.29.(금) 19:30

<오늘도 무사히>는 부평아트센터만의 특색있는 소극장 콘서트예요. 2019년에 시작해 매년 실력 있는 뮤지션들과 함께해 왔죠.

올해는 신선한 감각의 인디밴드들과 릴보이, 자메즈, 맥대디, 스카이민혁이 함께하는데요. '오늘도 무사히'라는 제목처럼 현재를 살아가는 모두에게 안도의 한숨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에요. 10월 29일(금) 공연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4인 4색 래퍼들의 빛나는 힙합 무대를 기대해 주세요.

공연 <색다른 클래식> /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 - 10.29.(금) 19:30

광명문화재단은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마주보는 콘서트-클래식의 맛 <색다른 클래식>' 공연을 오는 10월 29일(금)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해요. 광명문화재단의 '마주보는 콘서트 – 클래식의 맛'은 '마지막 주에 보는 콘서트'라는 의미인데요.

클래식을 주제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우수한 아티스트 8팀을 초청해,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 장르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죠. 10월 29일(금)에는 올해 클래식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팀인 '레이어스 클래식'이 특별한 콘서트를 꾸밀 예정이에요. 10월 마지막 주 금요일 핼러윈 시즌에 맞춰 준비한 스펙터클하고 강렬한 연주를 전석 10,000원에 볼 수 있어요.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수도권 그 외 전시 공연

수도권에는 이 밖에도 다양한 전시와 공연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0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에는 10:00~20:00에 성북구립 최만린미술관에서 <최만린 1주기 추모전-조각가의 정원, 다섯 계절> 전시를, 11:00에 공연 <안녕, 지구>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17:00에 노원어린이극장에서 <박평준의 해설이 있는 어린이 오페라 여행>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또한 19:00에는 연극 <로드킬 인 더 씨어터>를 국립극단 명동예술극장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답니다. 10월 29일(금) 19:30에는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 <한국의 춤>이 열릴 예정이니까요. 우리 공연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