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전라권 전시 공연 문화시설 무료 할인 정보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문화시설 무료로 이용하시고 한 달을 즐겁게 만드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전라권 문화시설 전시 공연 무료 정보 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전라권 전시 공연 문화시설 무료 할인 정보
10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 17:00~21:00에는 전국 영화관에서 할인된 가격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고, 전국 주요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도 가을이 맞아 준비한 알찬 특강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국립자연휴양림은 입장료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전국 주요 도서관 '대출 두배로 데이'에는 평소의 두 배로 책을 빌릴 수 있죠.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빌려 자연휴양림의 단풍을 벗 삼아 느긋한 가을을 즐겨 보는 것도 좋겠네요.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수도권 전시 공연 문화시설 무료 할인 정보
공연 / 10.27.(수) 19:30 -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
<A Story Within A Story(이야기 안의 이야기)>는 다양한 곡의 작은 스토리가 큰 이야기를 만들어 음악으로 표현되고, 연주자들의 즉흥성이 더해지는 흥미로운 정통 재즈 음악공연이에요. 공연을 이끌어 갈 '리디안팩토리'는 7인조 밴드인데요. '모든 음의 쓰임이 가능하다'는 뜻과, '음악을 새롭게 창조하고 펼쳐내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이죠.
이날 공연에는 피아노 강윤숙, 베이스 전사무엘, 보컬 윤덕현, 재즈바이올린 김하성, 색소폰 김병렬, 드럼 원익준, 기타 김한빈 씨가 출연해요. 여러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요즘이지만, 정통 재즈를 접할 기회는 많지 않은데요.
연주자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정통 재주 연주가 궁금하다면 10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 19:30에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7인조 밴드의 재즈 공연을 무료로 즐겨 보세요.
위드코로나 문화·체육·관광 소비할인권 쿠폰 신청 사용 정보
공연 <천지윤의 해금 잊었던 마음 다시, 김순남> / 10.27.(수) 19:30 -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군산예술의전당은 문화가 있는 날 19:30에 대공연장에서 <천지윤의 해금 잊었던 마음 다시, 김순남> 하우스 콘서트를 개최해요.
이번 공연에서는 천지윤의 해금이 담고 있는 한국 미(美)의 사상, 박윤우 기타의 아름다운 사운드, 여현우의 클라리넷이 불어 넣는 이국적 음색과 분위기가 어우러져 다양한 국경의 사람들이 공감하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국악 연주의 아름다움을 무료로 느껴볼 수 있답니다.
공연 <동서화음 I, II> / 10.28.(목)~10.29.(금) 15:00 - 운림산방 야외무대
첩첩산중에 아침저녁으로 피어오르는 안개가 구름 숲을 이룬다는 ‘운림산방’. 운림산방은 조선시대 남화의 대가였던 소치 허련 선생이 말년에 거처하며 여생을 보낸 화실이에요. 연못과 정원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영화 <스캔들 조선 남녀상열지사>의 배경이 되기도 하여 더욱 유명해졌죠.
이곳 운림산방 야외무대에서는 10월 28일(목)과 29일(금), 15:00에 <동서화음 I>, <동서화음 II> 공연이 열릴 예정인데요. <동서화음 I>에서는 진도 북춤 등 전통과 플루트를 이용한 음악을, <동서화음 II>에서는 국악과 퓨전국악, 클래식과 현대음악 등 동서양이 조화를 이루는 음악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에요.
위드코로나 문화가있는날 전라권 그 외 전시 공연
전라권에서도 이 외의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10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에는 <소쇄원과 원림문화> 전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고, 한국차박물관에서는 10:00~17:00에 박물관 무료 관람과 함께 국화차 즐기기 체험에도 참여할 수 있어요.
또한,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에선는 14:00에 <차와 이야기가 있는 국악콘서트-다담>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10월 29일(금) 17:00에는 탐진강변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 <역사가 흐르는 탐진강 전통-흥>을 비대면 생중계하고요.
<미술관에서 제로웨이스트-자연에서 온 수세미> 무료 체험 행사에 참여하실 분은 10월 30일(토) 15:00까지 은암미술관으로 오세요.
댓글